회원님! 환영합니다.
아이디
비밀번호
아이디 저장 주소록 주소록
고객상담
궁금증
궁금증 고객상담 이용안내
i7777 대한 궁금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, 확인이 안되는 경우에는 고객상담에 질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구분 8
서비스 i7777
질문 예전에 가입한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가 지금과 일치하지 않아서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가 없어요?
답변
7777 메인 화면 로그인 부분에 [아이디/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?]로 들어가서 고객님의 정보를
입력하여 가입여부를 확인합니다.

가입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휴대폰이나 메일로 받으려는 경우, 예전 휴대폰/이메일 정보가
변경되었거나 정확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
이때는 고객님의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 등)을 카피하여 연락받을 연락처와 이메일 주소를
넣어 저희 회사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보내주실 방법은
고객센터 팩스 (02-2149-7799) 로 넣어주시거나,
고객센터 이메일(webmaster@i7777.co.kr) 에 이미지파일로 첨부하여 보내 주시거나,
회사주소 (우137-060 서울 서초구 방배동 907-4 석교빌딩 4층 (주)위트콤 i7777 담당자앞) 으로
위의 세가지 방법 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확인 후 메일이나 휴대폰 전화로 연락 드리겠사오니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.
확인 방법이 불편할 수도 있으나 이는 인터넷을 이용한 범죄 및 고객님의 정보를 소중하게
보호하고자 위함이니 번거롭더라도 위의 방법으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이전글   목록   다음글
  TOP
witcom_logo   Tel : 02-2149-7751 Fax : 02-2149-7799 / 주소 : 137-060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907-4 석교빌딩 4층
상호명 : (주)위트콤 / 사업자등록번호 : 114-86-72092
대표이사 : 신용진 /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: 장문석
copylight 1999-2018. witcom
kisia